그 맛

설빙 망고치즈빙수&인절미빙수

날개야 돋아랏 2015. 9. 9. 21:37


포스팅된 사진들을 보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설빙

이제야 가봤네요~후훗


멀리 살아서 못봤던 벗을 만나

 거하게 식사를 끝낸지라 디저트로

설빙을 가기로 했지요~


한여름에 먹어보지 못하고 가을이 찾아온 이 때 

얼려버릴듯 나오는 에어컨바람 맞으며 먹으니

동태가 따로 없더이다.

ㅎㄷㄷ



꼭 먹어보고 싶던 망고치즈빙수&

인절미빙수

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드뎌 시식을 해봅니다.



다른 포스팅 글 보면 인절미빙수가 탑처럼 쌓아져 있던데...

여긴 그릇과 거의 평행선...

지점마다 좀 차이가 있나본데~

그래도 좋아요



인절미빙수

섞지 않고 위에서부터 살살

긁으면서 먹는거라더군요

섞어면으면 바보라는데 

전 바보가 됐네요...쩝

어쩐지~ 가루가 녹지 않고 입안에 굴러다닌다했어요

그래도 견과류의 식감과 인절미가 쫀득하니 맛있어요~




망고치즈빙수

안에 있는 사각치즈가 망고와 잘 어우러져 맛있었네요.


먹기전엔 인절미빙수를 기대했는데

먹어보니 제 입맛엔 망고치즈빙수가 더 맛있었던~ 



첨엔 뭔 빙수가 이렇게 비싸나 했는데

안에 재료를 보니 그만큼 받을법 한거 같더라구요~

멀리 살아서 못본 친구를 1년만에 만나 너~무 반가웠는데요.ㅎㅎ

이 친구가 사준 빙수도 너~~~무 맛났어요

얻어먹어서 더 맛났다능 ~아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