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통영 생선구이 [통영맛집/멋진바다전망의 맛집]

날개야 돋아랏 2015. 8. 7. 20:46

통영 생선구이

멀리서도 많이 찾아온다는 통영 생선구이집다녀왔어욤.^^



멋스러운 한옥 음식점이죵



이 한옥 뒤가 전경이 멋집니다.

사진을 미처 찍어두지 못해서  내부에서 창밖을 본 풍경을 

찍어두었네요.ㅎㅎㅎ



사진상태가 엘롱이네요 ㅠㅜ


통영 생선구이집 내부


내부는 요렇게 멋스럽습니다.^^



손님들도 많구요~



먼저 정갈해보이는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01

02

03

04

재래기

샐러드 

도라지무침

3색나물 



01

02

03

04

감자샐러드 

장아찌들

된장찌개 

숭늉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편이고

전 카레향이 나는 샐러드가 참 맛나더라구요.



기다린 생선이 나왔는데

거의 익혀서 나오고

테이블에서는 약불로 나머지 부분을 익혀주시면 됩니다.



칼집을 내고 소금이 솔솔~ 올려진 

도미와 이름모를 저 생선



오홍~ 돌솥밥이에요~



보통 식당에서 쌀밥이 맛없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 돌솥밥은 구수하니 밥맛이 끝내줍니다.

유후~




밥을 덜어 먹고 숭늉을 부어놓고 기다리면

구수한 누룽지를 먹을수 있답니다.^^


밥을 다 먹고 마지막에 숭늉을 먹음 정말 깔끔해요


생선구이정식은 1만원,만오천원,2만원상이 있는데

생선종류가 다르다는군요

저희가 먹은 생선구이는 1일 만오천원 밥상으로 3인분의 차림입니다.


통영에 유명하다는

우짜면,도다리쑥국,충무김밥 요런거보다

차라리 생선구이가 낫네요.ㅎㅎ


담에 기회되면 또 가고픈 통영 생선구이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