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296

아로나민골드 효과 후기, 피로회복영양제,종합비타민제로 괜춘합니다<가격>~^^

오랜만에 포스팅남겨봅니다 ^---^겨울을 지나 벌써 봄이 왔네요 ㅎㅎㅎ이런 환절기엔 특히나 몸이 더 피곤하기 마련이죠피로회복영양제로 몇일을 검색하고 알아보던 중 선택한 아로나민골드 ~!!!두둥 피로,육체피로,신경통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 광고로 자주 접하니까 이름을 알고 있는데 먹어보긴 이번이 첨인데요.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구심이 들었지만 ....스읍날개야는 이제 한달정도 먹어봤는데요 ㅎㅎㅎ 요즘엔 워낙 건강관련식품,보조제,영양제가 잘 나오고 천연을 선호하지만 아로나민골드 가성비 괜춘해요~ 가격은 붙여진것처럼 26000원이었구요.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1일 2정 식후 복용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각기,눈의피로에 효과가 있다는군요 안을 열어서 보면 이렇게 빼곡히 들어있는데 100정이..

건강 2017.04.20

호식이 두마리치킨으로 다음날까지 치킨먹기<간장과 후라이드>

치킨 프랜차이즈가 어찌나 많은지 한번씩 맛보지도 못할만큼 메뉴도 다양하죠그래서 치킨을 시킬때마다 모험을 해보게 되는데호식이 두마리치킨은 아주 옛~날(?)부터 먹어왔던지라오랜만에 주문해봤네요. 부모님 집에가면 항상 시켜주시던 호식이 치킨~박스가 다른 프랜차이즈 비스무리하게 바꼈어요 두둥~~~후라이드와 간장치킨 치킨 향 좋코~ 맛도 좋코무난하고 큰 실패가 없는 안전빵 치킨 지인이 여기서 닭날개 하나 없다고 항의했다는데ㅜ 그리 꼼꼼한 분들 대단해요 저는 대충 한마리 다 있겠다싶음 있는대로 먹는데 한편으론 날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속상할수도 있는일이겠져~ㅎㅎ 암튼 저녁엔 요렇게 먹고 다음날 아침까지 치킨으로 아침 한끼를 때웠네요~얼핏보기엔 두끼같지만 저녁을 먹고 치킨을 주문했으니 다음날 아침만 쳐서 한끼해결~!..

그 맛 2016.11.11

시카고짬뽕 서면 데이트장소로 많이 찾는 이색음식점

서면에 갈일이 있어 맛있는 요리를 먹어볼까해서폭풍검색을 해봤는데요.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광고성이 많아서 어디까지 믿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ㅡ,,ㅡ그래서 짝꿍이 선택한대로 시카고짬뽕으로 가기로 선택맛없음 짝꿍이 책임지기로 하고 ㅋ 중화요리를 서양식으로 한 퓨전요리점같은데요.이색음식점이라고하는 블로거들의 추천대로 가봅니다요~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일단 먹고싶은걸 먹어보자싶어서각 메뉴로 선택했는데 가장 많이 먹는 메뉴대로 주문했어요~크림짬뽕/닭가슴살 필라프/크림탕수육 미니이렇게 3개를 주문~늦은 점심이라 배가 느므 고팠네요 ㅜ 먼저 나온 미니 크림탕수육과 닭가슴살 필라프보기에 이쁘게 잘나왔어요^^ 오오오~ 보기만해도 배부른 비쥬얼이죠~~@@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 크림짬뽕크림소스에 짬뽕면을 더한 매콤한 크림..

그 맛 2016.10.30

태풍 차바 상륙 태풍주의보 조심하세요~

제18호 태풍 '차바'가 남해쪽에 직접 영향권에 들어서서 태풍특보가 내려졌네요.태풍 영향으로 일부 비행기 노선 운항도 취소 되고얼마전 아니 아직도 지진의 피해를 입고 있는 경주도 태풍 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는 ㅜ 오랫동안 태풍이 안와서 이번에 태풍이 오면 수퍼급으로 올거란 얘기를 들어서인지 걱정이 되네요~ 사진출처-http://news.bbsi.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8721 고층건물의 경우 유리창 파손에 대비해서 테이프를 붙이는게 좋데서 x자로 많이들 붙였는데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효과가 없답니다.유리창이 깨지는것은 창틀과 유리 사이가 벌어져 흔들리는 것이 원인이니 유리와 창틀 이음매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이 효과적이라는군요. 농촌에선 비닐하우스 조심하셔야 겠고..

일상 2016.10.04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는 이유<학습세례 없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는 이유 교회를 다니는 분들은 세례 즉 침례에 대해 알고계실텐데요.일정기간을 두고 학습세례를 주는 교회가 많지만성경의 가르침으로 볼땐 진리를 들은 즉시 받는것이 정석입니다.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즉시 침례를 베풀고 있는데요. 성경에서 알려주고 있는 대목을 보면 마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우리의 구원을 위해 2000년전 이땅에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께서는 복음 사..

사랑/믿음 2016.10.04

짬뽕상회 짬뽕,탕수육,냉면[중화요리 맛집]

우리 동네엔 맛있는 중화요리 가게가 없는데요.ㅠㅠ얼마전 맛있는 중화요리 맛집을 찾았답니다.와우~~ㅎㅎㅎ프랜차이즈인데 짬뽕상회란 곳입니다. 짬뽕상회 짬뽕,탕수육[중화요리 맛집] 프랜차이즈라 이벤트도 많이 하는거 같구요.날개야는 배가 심히 고픈지라 빨리 짬뽕이 나오기만 목빠지게 기다렸죵.옆테이블에 국물을 남기지 않고 마시는 아주머니를 보며 맛이 기대가 되더군요.ㅎㅎㅎ 짬뽕 비쥬얼은 요렇습니다.평범한데요.국물맛은 짬뽕국물맛이고 면발이 다 먹을때까지 쫄깃한게 매력포인트입니다.어찌 그리 면발이 탱탱한지요.ㅎㅎㅎ 요건 냉면입니다.뭔가 비쥬얼이 색다르지요.ㅎㅎㅎ얼핏 물회인줄... 땅콩잼맛이 나는 육수인데요.실제 땅콩을 갈아넣으셨는지 고소고소한 맛입니다.^^특이한 맛 요건 미니탕수육인데 찹쌀을 넣은건지쫄깃쫄깃하면서 넘..

그 맛 2016.09.30

하나님의교회 나팔절<3차7개절기 중 나팔불어 기념하는 절기>

하나님의교회 나팔절 고대 시대 나팔은 전쟁에 있어 지휘와 명령 전달의 도구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죠.통신 장비가 구비되어 있지 않았던 시기에 공격과 후퇴,출발,멈춤,대오 정렬,무기 준비,발사 등 모두 나팔소리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외에도 성경에서는 다양한 나팔의 쓰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이스라엘 백성들은 모든 지파가 이동할때 나팔을 불었고 각 지파들의 소집과 해산이 나팔로 이루어졌기에 기쁠때도 나팔을 불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나팔을 불었지만 성경에서 가장 중요시했던 나팔은 성력 7월 1일 나팔절에 불었던 나팔입니다.^^이스라엘 민족들이 지켰던 가을절기의 시작을 알렸던 나팔절은 안도와 기쁨,회개 등의 다양한 감정이 섞여 있었죠. §§하나님의절기 중 나팔절의 의미§§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과 함께 이집트를..

사랑/믿음 2016.09.29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정수기의 배신 콧물정수기 이물질 ㅠ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란 프로그램에 정수기의 배신이란 타이틀로정수기의 민낯?실체?를 봤는데요. 시청자의 제보를 받고 제작진이 전국 곳곳의 사용자들의 제품 내부를 살펴봤는데결과는 정말이지 충격~!!제품내부에서 금속 가루를 비롯해 콧물같은 이물질까지 발견!! 누~런 혹은 거뭋한 점성이 있는 콧물같은 이물질이 치즈처럼 주욱 늘어나더군요 .성분 분석 결과 콧물 정수기의 정체는 미생물 막이라는데요.미생물 막이 형성돼 점액질 안에 곰팡이가 살고 있기에 이런 색깔을 띄고 있다는군요. 하루에 물 2리터는 못마시더라도 1리터라도 마셔보자며 정수기가 보이는 곳마다 열심히 물을 마셔왔건만갑자기 속이 니글거리네요. 마트나 은행 정수기는 훨씬 더 상태가 안좋다능...더 큰 문제는 카페와 같은 곳으로 이번 여름 폭염으로 냉음료 판..

뉴스 2016.09.26

메디안 치약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 포함?!회수대상 치약 아모레퍼시픽

가습기 살균제로 아직 사회에 이슈가 되고있죠그런데 방금 뉴스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포함된 치약이 있다는군요!!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혼합물(CMIT/MIT)이름도 어렵네요;; 가습기 살균제 성분 화학물질이 들어있는 치약이라니치약은 심지어 입안에 넣고 사용하는 건데...;; 아모레퍼시픽 메디안시리즈 치약 등 11종을 회수한답니다. 메디안후레쉬포레스트치약메디안후레쉬마린치약메디안바이탈에너지치약본초연구잇몸치약송염본소금잇몸시린이치약그린티스트치약메디안바이탈액션치약메디안바이탈클린치약송염청아단치약플러스뉴송염오복잇몸치약메디안잇몸치약 회수 대상 11개 제품에는 CMIT/MIT가 0.0022∼0.0044ppm 함유된 것으로 , 양치한 후 입안을 물로 씻어내는 제품 특성상 인체에 유해성은 없다는군요.그래..

뉴스 2016.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