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그램그램 소고기<거제/통영>

날개야 돋아랏 2015. 9. 21. 16:25

한동안 소고기 복 터졌어요~!


야들야들한 고기 맛집~!!그램그램

잊지 못할 소개기~의 육질

요즘 한창 유명세를 타고 있는 그램그램을 다녀왔는데요.

시중 소고기 가격보다  저렴하고 남은 고기는 포장

정량판매를 한다는군요



사람수가 많은 관계로 우린

더줌 700g+700g=46,000원 메뉴로 주문했습죠



소고기가 두툼하고 선명한 붉은색에 신선해보입니다.



아래로부터

등심/LA갈비/안창살/부채살/토시살

5가지 부위의 고기가 짜잔~~

부위마다 조금씩 육질의 차이가 있어서 원하는 부위를 골라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숯불위에다  다칠까 부위마다  하나씩 살포시 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배속은 전쟁중이므로 불이 미칠수 있는 곳까지 고기를 고이고이 올려놓아요



잘 익었지용~

사실 위에 판은 급히 먹느라 찍지 못했고 요 컷은 중간쯤 먹었을때 고기판 컷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니 사진이 생각이 나더군요ㅋㅋㅋ



고기가 끊기면 안되니 다익은 아이들 옆에 붉은 고기를 바로 얹어 놓아요



그리고 이렇게 한입크게 한쌈을 합니다.



위의 메뉴가 바로 요것~!

5가지 고기 46,000원

성인 4명이 충분히 먹은 양입니다.

느끼해질때까지 먹었네요



그리고 이 곳 된장찌개와 우거지국 맛있어요~지점마다 차이는 있었지만

김치말이국수는 냉면육수에 면을 풀어놓은거 같아 별로였구요


어쩌다보니 일주일에 한번씩

3주째 가다보니 이제 조금 지겨워지긴 했지만(&%교만한 혀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또 생각날 듯하네요


원산지는 거의 미국산이고 와규는 호주산이네요

1등급 한우의 그맛은 아니지만 어설픈 한우보단 나은거 같네요

가격이 저렴하면 이유가 원산지때문이겠지만 맛은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는 그램그램.

가족과 친구 회식장소로도 괜춘합니다.^^

그램그램 소고기 맛납니다요~

김치말이국수빼고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