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통영 죽림 만다그레<스파게티 스테이크 맛집/죽림 맛집/데이트>

날개야 돋아랏 2015. 10. 26. 21:45


휴일에 통영 죽림 해안도로를 달리다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스테이크&파스타집 만다그레를 다녀왔어요^^

스테이크 전문점인데 작년 겨울쯤 주인이 바뀌어서 

인테리어도 새단장을 했답니다.



식물들과 화분들을 많이 배치해두어서 멋스러운데요

이곳 건너편이 바다랍니다.^^

사진은 엄어용~

내부로 들어가면~



빈틈없는 파란 천장에 샹들리에가 세련되보여요



기본 세팅 중 식기도 파란색

보색인 빨간색 냅킨

주인이 화려한걸 좋아하나 봅니다.



피클을 일렬로 잘 뉘어놨어요

색감을 일부러 맞춘듯



식전빵인데 직접 구워 따뜻하고 맛있어요^^



물컵도 파란색

주인이 파란색 마니아가 확실한듯

ㅎㅎㅎ



우리가 주문한 스테이크가 먼저 나왔는데요

채끝등심 스테이크~~

22,000원

스테이크와 스파게티가 한접시에 나왔어요

우왕~~~~



그때 다 먹었지만 사진으로 다시보니 마싯껫따~~

바싹 구워달래서 육질이 부드럽진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크림에 감겨있는 스파게티



요고는 고기 한점 썰어 핏물이 있나 확인



해산물 리조또~

15,000원

일단 첫인상은 양이 적다라는 느낌



통영이라 해산물이 역시 싱싱~!

보기엔 싱거워 보이는데 간이 잘 맞아요

토마토 소스를 직접 만든거 같은데 요고또 괜찮았어요



식후 나온 유자차

컵도 유니크하네요



커피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명화들로 블라인드를 빈틈없이 줄지어 놓았는데 ...

아이템 하나하나가 다 이쁘긴 한데 다 배치하고자 좀 욕심을 내신듯 ㅎㅎㅎ



이곳 피자도 먹어봤는데 맛있더군요

아주 기똥차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리조또와 스테이크 둘다 무난합니다.

통영 죽림 만다그레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스테이크

 무엇보다 분위기가 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