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쉐프의 부대찌개[안양 맛집/안양역 맛집/피자와 부대찌개를 한번에]

날개야 돋아랏 2015. 7. 26. 11:42

돈가스와 피자를 주는 쉐프의 부대찌개

안양맛집을 찾아보니 이곳이 추천글이 많더군요



부대찌개 2인분 주문시 돈가스or피자를 

뽀너스로 먹을 수 있다는 푸짐한 소식~!!



국내산 한우뼈로 국물을 만들고 최고급 햄과 자연산 100% 모짜렐라 치즈를

이용한다고 재료에 대한 자신있는 홍보에 기대감을 가져봅니다.ㅇㅎㅎ



집으로 배달도 되네요~



안양 쉐프의 부대찌개 메뉴판


2인분(서비스 제외) 14,000원

2인분+서비스1개 17,000원

3인분+서비스1개 25,000원

4인분+서비스2개 34,000원


서비스는 

쉐프돈까스,고르곤졸라 피자,포테이토 피자,냉면 중에 선택


저희는 2인분+서비스1개로 결정

고르곤졸라 피자로 초이스~!!



각 테이블 의자위대 쌓아둔 라면사리

여긴 라면사리 무제한이랍니다.ㅋㅋ




파채가 좀 마른느낌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재료들이 신선해보이고요



요고 요고 고르곤졸라 피자가 넘 맛있어요

견과류가 올려져있어서 더욱 고소하고

치즈가 쭈~~욱 늘어집니다. 아주 그냥~~



한접시씩 덜어먹고 사진이 생각났네요 ㅋㅋ

그래서 양이 조금 적어보임 ㅇㅎㅎ;;




라면사리,사골육수,공기밥,음료,커피

무한 리필~!!

차카다~




박가부대,놀부 여러 부대찌개가 있지만 여기 참 괜찮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프랜차이즈로 여러 지역에 오픈한다고 하니 희소식입니다.^^

검색에 낚일까 걱정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가까운곳이면 쉐프의 부대찌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