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요리

김풍 치즈듬풍토스트 흉내내기[냉장고를 부탁해/토스트/김풍레시피]

날개야 돋아랏 2015. 6. 4. 21:31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프로 요즘 HOT한데요.


 레시피도 그렇지만

 깨알같은 요리팁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저같은 초보자에겐 신기방기할 따름


하트3


15분 제한 시간안에 쉐프들이 요리를 완성!

 짧은 시간 만드는 거라 쉬울거 같지만 

그래도 뭔가 따라하기 어려울거 같아 보였는데요.


요리중에

 예전에 나왔던 김풍 치즈듬풍 토스트는 왠지 간단해보여서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봤네요.

ㅎㅎㅎㅎ

축하2



정말 초간단하면서 열량 가득 달콤하고 

치즈 듬뿍 쫄깃함과 견과류의 식감까지 ~

맛나요 맛나


요리



따라하기 쉽고 15분안에 끝나는

 치즈가득한 토스트 가끔 이용할거 같아요~



속은 이렇다는걸 찍은거긴 하지만 

아~이빨자국이 민망하여라~


이름대로 치즈를 듬뿍 넣는데 저는 치즈광팬이라

요런거 좋아합니다.


집에 땅콩밖에 없어서 땅콩만 넣었지만 여러 견과류를 부셔넣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어설프지만 맛만 있음되니까~

담엔 더 잘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