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BHC 뿌링클 치킨 솔직 후기[전지현 치킨 뿌링클]

날개야 돋아랏 2015. 4. 21. 17:48

BHC뿌링클 치킨[전지현 치킨]


뿌링클 뿌링클 ♪ 마싯게~

뿌링클 뿌링클  새롭게~♬♩

전지현씨~비에치씨~



조카가 노래를 너무 불러서 주문해봤네요


bhc 뿌링클 가격 - 17,000원

뿌링클 순살 가격 - 19,000원


요즘 치킨이 넘 비싸요. 

닭값은 내려갔다던데 프랜차이즈만 거치면 가격이 뻥튀기가 되네요.

아무튼 가격값을 하리라 생각하고 먹어 봅니다.




전지현 언니 종이백에 예쁘게 치킨이 담아져 왔네요.

 깔끔해보여요.



박스 구멍사이로 치즈냄새가 폴폴 풍깁니다.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뿌링뿌링 소르라는걸 기본으로 주는데 요거트에 치즈가 살짝 섞인맛이랄까~ 

저는 괜찮더군요.

 


갓 튀겨낸 바삭클 치킨에 블루치즈,체다치즈.양파,마늘이 함유된

 치즈 야채맛 시즈닝을 뿌려준 뿌링클 치킨



파슬리가 뿌려진건가...

음~ 치즈를 완전 좋아하는지라 맛있더군요. 

세개 정도를 먹으니 이제 느끼해질려는데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어봅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니 아~주 괜찮아요

이 소스는 호불호가 분명하다던데 전 괜챃네요.


슈퍼맨


그치만 결국 느끼함과 질림으로 대다수를 남겼다가 

다음날 데워서 먹었는데 늠흐늠흐 맛있더라구요.

제가 하루지난 치킨은 닭냄새나서 안먹는편인데...

이건 식은걸 먹었네요

아이들은 굉장히 잘 먹을것 같고 

어른들은 치즈를 좋아하는 여부에따라 다르겠네요.


TV


뿌링클 치킨은 

롯데리아 양념감자 치즈맛이 연상이 됩니다.

ㅎㅎ


다음에 또 주문하지는 ...ㅎㅎㅎ

한번 먹어보는 것이 전지현언니에 대한 예의인지라 

맛만 볼걸루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