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쿠우쿠우 거제고현 맛집&초밥 뷔페

날개야 돋아랏 2015. 11. 15. 16:35

거제에 초밥뷔페 "쿠우쿠우"를 다녀왔어요


런치 11:00~17:00

디너 17:00~22:00


초밥이란 초밥은 다 본거 같아요

초밥이 이렇게 많았나 싶을정도루요



초밥에 윤기가 자루루~~흐릅니당^^

전 초밥에 초보라 늘 먹던거만 먹는데 이번엔 잘 안먹어본것도 도전~!!



초밥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배가 부르다뇨ㅠㅜ

안돼에~~



일단 시작은 미약하게~

하려했으나 담고 보니 그게 안돼네요

사실 이 접시를 몇개 비웠답니다.ㅎ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스파게티나 와플기계 피자 디저트 종류도 많았어요



사진찍기가 민망하여 후딱 찍느라 

곳곳의 사진은 없어요



그래도 요건 잘나온듯합니다.ㅇㅎㅎㅎ

길게 늘어선 줄이 모두 초밥입니다.




튀김종류~포테이토가 달짝지근해요

뒤편은 팥빙수라인도 있구요 



무엇보다 이날 저는 자몽을 제일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ㅎ



초밥 초보인 저는 자몽이 제입맛에 맞는지 이번에 첨 알았네요

이 접시 다~자몽 접시이죠 ㅋㅋㅋㅋ

뭔가 약간 씁쓸하면서 달고 신맛이 제겐 마약수준이었던거 같아요

더 가져오면 눈치보여서 여기서 정리했쥬~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우 좋아하시고

초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분은 돈 아깝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둘사이 중간쯤~

어른들은 겨울에 찬밥을 싫어하시니 미소된장국과 함께 드시면 좋아요

개인의 입맛은 존중받아야 하니까요^^


거제 고현점 쿠우쿠우

거제중앙로 1938-3

055-636-9900


고현 우리은행/스타벅스 골목에 위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1시간 무료이용권을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