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미스터 쫀득이<전통보쌈/숯불매운족발>

날개야 돋아랏 2015. 11. 22. 15:39


고기가 먹고 싶은 날

보쌈과 족발을 함께 할수 있는 미스터 쫀득이로 콜~!

보쌈도 먹고 족발도 먹을수 있도록 반반세트로 초이스했읍지요~ㅎㅎㅎ




전통보쌈+숯불 매운족발

배달해서 이정도 온걸보니 가게에서 먹으면 훨 더 많이 나올거 같음



라이스페이퍼와 상추깻잎쌈도 함께 왔는데

라이스페이퍼가 신의 한수였던거 같아요~



매콤한 족발인데 매운소스 때문인지 특유의 족발향기가 묻히더군요

ㅇㅎㅎㅎㅎ



매운족발 저는 몇개 못먹었지만 담에는 안매운걸로 먹어야할듯



보쌈이 캬~~전 비계를 싫어해서 안먹는데 

이건 비계가 부들부들한게 잘 먹히더군요~

보쌈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이렇게 쌈에다가 고기올리고 야채와 소스를 올려서 한입크게 먹으면~~

캬~~맛납니다.

미스터 쫀득이 이번에 첨 먹어봤지만 담엔 가게가서 먹으려구요^^

야채 리필이 될거 같아서 말이지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