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바보형제 쭈꾸미*쭈꾸미와 피자의 만남[매콤 쭈꾸미/묵사발]

날개야 돋아랏 2015. 3. 18. 19:58

<바보형제 쭈꾸미*피자와 쭈꾸미의 만남*바보형제 쭈꾸미 후기>

<바보형제 쭈꾸미*피자와 쭈꾸미의 만남*바보형제 쭈꾸미 후기>


매콤한 맛이 땡기는 날

바보 형제 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저녁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은 집!


소풍




먼저 허브차가 향기 품으며 나오면 

이후 콩나물과 무생채 샐러드가 나와줍니다.





쭈꾸미볶음+ 공기밥+ 허브티+고르곤졸라피자+ 도토리묵사발+야채샐러드까지

 9,900원입니다.

괜찮다~~


샤방


쭈꾸미세트, 쭈삼겹세트 있는데, 저희는 쭈꾸미세트 시켜먹었어요! ㅎ

쭈삼겹은 저번에 먹어봤으니까영 >ㅁ<

두 세트 다 1인 9900원입니다.

2인 이상부터 주문할수있습니다.


축하2



꼬들꼬들한 밥에 김이 예쁘게 누워있어요.

여기다가 콩나물,무생채와 쭈꾸미 볶음을 섞어서 비벼 줍니다. 

캬~

슈퍼맨



오~ 오~ 

쭈꾸미가 탱글탱글한 식감을 유지한채 나와줬습니다.


하트3



맛나보이나영



입에 불이 날때마다 식혀준 

고마운 묵사발입니다.

평화



요기 피자에다가 쭈꾸미를 싸먹으면 

매운맛도 가라앉혀주구 맛납니다.


<바보형제 쭈꾸미*피자와 쭈꾸미의 만남*바보형제 쭈꾸미 후기>


묵사발이 사진에서 다 나오지 않았네요. ㅎㅎㅎ

이렇게 한상입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바보형제쭈꾸미는 목초액을 쓰지않고 100% 불맛이라고 자신있게

벽에 씌여져 있더라구요.

그만큼 자신있다는 말이겠죠 ㅎㅎ


생각중


아주아주 매운것은 아니지만 좀 맵긴한데

저는 매운음식을 잘먹는 편이라 개인차가 있습니다.

매운음식 조금도 못드시는 분은 힘드실수 있어요.


평화


사진에는 없지만 후식으로 커피나 블루베리쥬스 선택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한 편이구요.

불맛나는 매운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은 입맛에 딱 맞을듯 하네요.

피자가  얇아서 또띠아 같은 느낌이 들지만 맛은 좋아요.


슈퍼맨


바보형제 쭈꾸미는 쭈꾸미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라 전국 각지에 있어서

매장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하실수 있어요~^^

http://babobrothers.com/bbs/board.php?bo_table=branch


<바보형제 쭈꾸미*피자와 쭈꾸미의 만남*바보형제 쭈꾸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