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광양 불고기 맛집*광양 삼대 불고기[광양 맛집,한우불고기]

날개야 돋아랏 2015. 3. 19. 12:20



[광양 불고기 맛집] 삼대 광양불고기*한우 불고기


광양 매화축제가 한창인데 매화는 뒤로 하고 

우린 광양 불고기집으로 gogo


고고

여기서 유명한 식당이 삼대광양불고기 그리고 바로 옆집인 시내식당

 (두곳이 검색이 많이됨)




유명하다는 광양 불고기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일단 입성 



내부는 모두 룸으로 이뤄져있고 이제 막 손님들이 물밀듯 들어올 시간이었어요.


우리가 나갈때쯤엔 밖에 기다리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군데군데 대기중이었어요.

메롱

매화축제때문인지 원래 이렇게 손님이 많은건지 ...

 아무튼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인것 만큼은 틀림없는듯 합니다.



가장 먼저 나온 흑임자죽

흑임자죽이 원래 이렇게 달짝지근하니 맛있었나 ~

금방 뚝딱 비웠는데 계속 리필됩니다.


슈퍼맨



우측 반찬들

고구마는 하나먹고 찍어서 하나만 덩그러니 있음

ㅋㅋㅋ



좌측 반찬들

샐러드도 깔끔하고 사진에는 없지만 

테이블마다  배추김치,파김치,쌈무가 통으로 놓여져 있어서 셀프로 덜어 먹을수 있습니다.




누룽지가 넘 일찍 나왔네요. 고기님도 안나오셨는데 

밥먹을때쯤 다 식어 있겠어요.

슬퍼3



호주산도 있지만 저희는 한우로 시켰습니다.

한동안 굶겠지만 ...

OTL



언른 익거라~



육즙이 보기에도 살아있어요.

이제 시식



좔좔 흐르는 육즙 

이것이 한우의 자태이던가




양념이 너무 잘 베여 있어서 달짝지근하니 너무 맛있어요. ㅠㅜ

큰 기대안했지만 정말 맛있었다능

그동안 먹은 불고기는 아무것도 아니었어.

하트3

또 먹고 싶네요.

 


고기가 없어지고 있어요 ㅠㅜ

어디갔니...


엉엉



광양 삼대 불고기 메뉴

삼대 불고기 가격입니다.


호주산 불고기 1인분 15,000원

한우는 20,000원 

비싸지만 반찬도 잘 나오고 

무엇보다 불고기가 정말 맛있으니 가격이 좀 커버 됩니다.


멍2



큰룸에는 천장에 환기구가 설치되어 있어 연기가 쉽게 안빠지는 것과

누룽지가 불고기가 나오기전 에 나와서 다 식은것이 단점입니다.

이외에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말하지 않아도

 다니면서 반찬을 덜어주세요.요건 굿~!


소풍 

처음 검색했을때 안좋은 내용들도 간혹 있었지만 제가 볼땐 갠춘~

광양 매화축제 가시는분들 불고기 드실거라면 추천합니다.




광양 삼대불고기

주소 : 전남 광양시 광양읍 칠성리 959-11

전화 :062-763-9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