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치킨매니아 핫마일드치킨

날개야 돋아랏 2015. 12. 1. 18:43


주말엔 시간이 가는게 아까운지라

4끼를 먹지요~ ㅎㅎㅎ

기승전야식??

한곳만 고집하는 치킨집은 잘없는지라 이번엔

치킨매니아 핫마일드 치킨으로 먹어봤읍죠  

오홍홍홍



노릇노릇 노오란 튀김옷 캬오~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이쁘죵



치킨과 떠먹는 피자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떠먹는 팬피자 이름이 끌렸네요

아마도 피자가 쫙~쫙~늘어나는 자태일거라 상상하며



칠리마늘소스와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무가 함께 들어있고요



이건 떠먹는 팬피자입니다.

보시다시피 바게뜨빵 끄트머리가 사각으로 잘라져 있고 치즈는 매우 적어요.

젓가락 네번정도가니 치즈는 실종

떠먹는 피자 이름이 좀 아깝네요.

아~~요건 매우 별로였어요



그치만 노란 튀김옷 예쁘게 입은 치킨은 맛있었네요.

치킨매니아 치킨 담엔 다른맛으로도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