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BHC 맛초킹 후기,다이어리[맛초킹 솔직후기]

날개야 돋아랏 2015. 12. 23. 18:17



BHC치킨 맛초킹 드뎌 먹어봄 솔직후기





예전 BHC루팡치킨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새로나온 맛초킹

루팡치킨이 없어졌데서 넘 아쉬웠는데ㅜ

맛초킹을 드디어 먹어봤네요 ㅇㅎㅎㅎㅎㅎㅎ



바삭바삭한 식감에 숙성간장,꿀을 넣어서 만들었답니다.

예전 루팡치킨 생각하며 매 ~~ 콤하고 자극적일거라 예상하며~

가격은 요로케 만칠천냥~



아~늠흐 좋은거 신년 다이어리가 함께 왔다는거~ㅜ

다이어리는 잠시후 보여드리지요~



치킨과 무 콜라 삼총사를 세팅해놓구요~



짜잔~ 루팡과 비슷해보이죠

루팡과 차이는 닭이 좀 커졌고 매콤함을 뺏다는거~

바삭하게 튀겨서 소스 색감과 파,고추가 차암~~~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약간 깐풍기 느낌이 나는데 달짝지근하니 느끼하지 않고 맛납니다.

굿굿



남은 치킨을 다음날 전자렌지에 돌려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더군효~

간혹 시켜먹을거 같은 맛초킹~!!



맛난 치킨도 먹고 무엇보다 다이어리를 득템했어요~~

신년 다이어리를 지난주 구매했는데 ㅠㅜ

한주만 더 빨리 맛초킹을 먹을걸 ㅜ

고민하다 분홍분홍한 이걸루 신년에 사용하려구요



속지도 예쁜 일러스트들이 많고

자고로 다이어리에 월간 계획 속지는 한주의 첫날인 일요일이 맨~~~앞에 나와 있어야죠

토요일은 마지막날에~!!

요것이 맘에 듭니다. 합켝~!!!



이건 뭐 한가할때 색칠공부하라고 넣었나봅니다.

심신을 안정시킬 필요(?$%)가 있을때 색칠하면 좋겠어요ㅎㅎㅎㅎ

암튼 맛초킹 치킨도 맛나게 먹고 다이어리까지 받아서 넘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