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런치<진주점,런치풀코스,스테이크>

날개야 돋아랏 2015. 12. 17. 18:25


아주 오랜만에 생일쿠폰도 있겠다 싶어 아웃백을 다녀왔읍죠~~

부담없는 가격으로 실속있게 먹을수 있는 아웃백 런치타임을 이용



주말에도 런치타임이 적용이 되네요^^

매일 5시까지 아웃백 런치세트 이용가능한데요

런치풀코스로 10,900원부터이고 모든메뉴에는 과일에이드와 수프가 포함된답니다.



에이드가 나왔는데 이름이 기억이...ㅎㅎㅎ

암튼 색상처럼 시큼해요



이번에 새로 나온 감귤에이드인데 새콤하지 않고 적당히 달아 맛있어요^^




오늘의 수프는 양송이와 옥수수콘스프



빵은 언른 두개나 썰어먹었답니다.

초코소스는 말해야 주지만 귀찮아서 걍 먹었죠 



할라페뇨 퀘소 스테이크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할라페뇨 토핑이 올라산 스테이크와 라이스


 허여멀건해서 간이 맞을려나 했는데 간은 맞더라구요.

짜고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은 안좋아할수도 있음.



스테이크위로 치즈가 올려져 있는데 좀 더 올려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짭쪼름하니 맛있어요^^



카카두 김치 그릴러

갈비소스로 맛을 낸 카카두 스테이크와 치즈가 토핑된 매콤한 김치 볶음밥



고기 맛이 마치 갈매기살에다 갈비 양념을 해놓은 맛이에요.

저는 갈비를 매우좋아해서 이 스테이크가 정말 입맛에 잘 맞았어요~ㅎㅎㅎ

고기도 부드럽구요^^



스테이크를 미리 잘라놔서 편하게 치즈에 뭍혀 들어올리면~~~크




돌아갈때도 부시맨브래드를 4개 챙겨주셨네요~

담날 아침에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그르케 맛있어요 ㅠ



이번달 12월은 아웃백에서 현대카드 매일 50%M포인트 사용할수 있답니다.

쿠폰이나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이용하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지요~

생일쿠폰 1만원 할인권과 더불어서 

12,900 원 결제했어요 ~~

일케 싸게 먹은게 첨이네요 ㅠㅜ

눈물나

기특하다고 스스로 안아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