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 알곡교회(진리교회)와 가라지교회(거짓교회)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네요.

추수의 계절이 찾아와 농작물들이 수확되는 때인데요. 농작물들이 수확될때 경계해야 할 것들이 있지요.


독보리라는 독초인데요.

독보리는 가라지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보리밭이나 밀밭에서 자라는 독초로 유럽이 원산지)

혹 곡류에 섞여 먹게 될 경우 구토나 설사,현기증을 일으키고 심할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답니다.


문제는 가라지를 구별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

자라는 동안 보리나 밀과 모양이 흡사해서 농부라도 발견하기 어려울 정도라는데요.



뿐만 아니라 곡식의 뿌리는 아래로 향하지만 이 가라지의 뿌리는 옆으로 번식을 해서 곡식의 뿌리를 휘감고 있어 뽑아내기도 수월치 않답니다.

억지로 뽑다간 자칫 곡식까지 뽑힐 수도 있다는.

게다가 가라지는 자동차바퀴에 깔려도 다시 살아날 만큼 생명력이 강하고 질깁니다.

그러니 농부에게 가라지는 여간 성가신게 아니죠


영적 농부이신 하나님께서도 영적 독초인 가라지 경계령을 내리셨는데요.



[마태복음 13:24~30]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뿝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수꾼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비유 속 가라지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마태복음 13:37~42]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꾼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가라지불법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가라지와 불법을 행하는 자들의 결말은 단으로 묶여 불사름을 당하는것인데요.

인자이신 예수님께서 알곡을 거두기 위해 씨를 뿌린 뒤 원수가 사람들이 잘 때에 가라지를 덧뿌렸죠

이것은 예수님과 제자들이 세상을 떠난 뒤 마귀가 세상에 불법을 뿌렸다는 얘깁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뿌리신 좋은 씨,천국복음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과 사도들의 행적을 따라가보면 알수있는데요.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키셨고,제자들도 그 가르침대로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눅4:16,행17:2)

유월절 또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천국복음으로 초대교회는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마태복음 26:17~28,고린도전서 5:7~8)

이 외에도 예수님과 사도들은 오순절초막절을 지키셨습니다.(사도행전 2:1~4, 요한복음 7장)


※ 이처럼 안식일, 유월절, 머리수건 규례, 오순절, 초막절 등이 가라지가 뿌려지기 이전에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켰던 진리입니다.

 이것이 알곡이 된 좋은 씨인것이죠




-그럼 반대로 마귀가 뿌려놓았던 가라지,불법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과 제자들이 세상을 떠난 뒤 교회에 들어온 

※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사순절,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십자가숭배, 마리아숭배 등이가라지 곧 에 속합니다.


 하나님의 법으로 위장하고 있어 사람들이 쉽게 구별을 하지 못했죠. 알곡을 닮은 가라지처럼.

하지만 결과는 판이하게 다릅니다. 알곡은 곳간에, 가라지는 풀무불에 던져 넣듯, 하나님의 법을 행한 자들은 천국에.




세상은 하나님의 이름을 빙자한 거짓교회들로 가득하죠.

온통 가라지밭입니다.

농부가 원하는것은 알곡이지 가라지가 아닙니다. 

알곡된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초대교회의 순수한 하나님의계명을 지킬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295,976
Today
1
Yesterday
42
링크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