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삼성 갤럭시탭S2 9.7 갤럭시탭S2 8.0과 고민끝에 9.7로 겟~!!

날개야 돋아랏 2016. 3. 14. 17:31


짝꿍이 오랫동안 고민했던 갤럭시탭s2...

짝꿍의 비상금과 뽀너스 주머니를 털어 질렀네요.ㅎㅎㅎ




아이패드와 삼성갤럭시탭사이에서 수백번 고민하다 

실제로 사면 제가 많이 사용할것 같아서 ㅎㅎㅎ

전 안드로이드에 더 익숙한지라 삼성갤럭시탭s2로 초이스했어요.


매장은 안가본곳이 없을정도로 여러 제품을 실물확인하고 발품을 팔았지만

갤럭시탭s2가 가장 나은듯.

갤럭시탭s2는 8.0사이즈와 9.7사이즈 두종류가 있는데

첨엔 휴대하기 가볍고 작은 8.0사이즈로 하려다 계속 보다보니 9.7이 화면이 더 넓으니 끌리더군요.^^


그래서 겟~!!




케이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하얀 종이깔고 누워있어요~



기계에 약한 1인이라 사양의 자세한 설명은 땀남;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간단사용 설명서 및 Nanno-SIM 트레이 분리 핀,충전용 어댑터 및 micro 5핀 usb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제품크기는 169 × 232.7 × 5.6mm에 무게는 389g으로

전작인 탭s 10.5 에 비해 두께가 1mm얇아지고, 75g 가벼워졌어요.



화면이 시원시원하니 커서 좋고~

짝꿍은 요걸로 간단한 문서작성과 엑셀을 사용하는데 정말 편리하답니다.



골드색상인데 얼핏보면 각도에 따라 실버같아보여요

흔한 블랙과 화이트보다 뭔가 오묘한 색상인듯

8.0 사이즈와 고민하다가 큰걸 사길 잘한듯...

조금더 무겁긴하지만



사기 직전까지 고민했지만 기능도 맘에 들고

전 역시 가전제품은 삼성이 편한 듯해요ㅋㅋㅋ

한달을 사용해본 결과 오래가방에 넣고 다닐때 약간의 무거움과 살짝 큼

하지만 갠적으로 사용해본 교육용 영상이나 문서작성 동영상시청이 매우좋습니다.@@


요즘은 정품 북커버가 들어있어 조금더 가격이 있는데요.

그 외에 약간의 pc의 사용을 하신다면 키보드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태블릿 구매할 예정이시라면 이제품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