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거제 나마스떼 거제 장평 맛집

날개야 돋아랏 2016. 2. 29. 18:21




얼마전 거제에서 지인을 만나기로하여 많이 늦은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다녀온 인도음식 전문점

'나마스떼'



지인이 이곳을 꼭 한번 가고 싶다하여 갔는데 

밖에서보니 외관상 내부의 조명이 매우 어두워

뭔가 이상해(?#)보였는데요. 

검색하면 맛집으로 나오기도하고 날개야도 인도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들려봤읍지요~ '나마스떼'



가격과 메뉴판도 찍어보았는데 가격이 좀 합니다.@@






지인과 디너 커플세트를 시켜놓고 주변을 보았더니 인도스러운 인테리어가 이색적인데요.

갠적으론 밤에 가서인지 조명도 어둡고 뭔가 음침(?#)해보임ㅋㅋㅋ(전 밝은곳을 좋아함)




사모사

인도식 만두인데 야채 튀김입니다.

요고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데 중간을 잘라보니



이렇게 다진 야채들이 꽉 들어있는데 첨 먹어보는 맛.

요고 맛있더라구요@@



두가지 소스에 찍어먹으라시더군요.



샐러드는 지극히 평범한...



킹 프론 탄두리


메뉴판에 허브,크림 치즈를 첨가한 왕새우 바베큐라고 써있는데요.

붉은 향신료를 바르고 구워서인지 빨간 닭이 특이합니다.

향신료때문인지 잡내도 안나고 바베큐라 수분은 빠져있구요.



갈릭 난과 플레인난으로

커리에 푹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이렇게 말입니다.^^



이렇게 푸짐해보이지요~

2인세트 가격이 48,000원인데

저는 좀 비싼 느낌인데 아무래도 현지인 요리사들을 써서 그런가...

거제도 물가가 비싸서 그런가...생각해봅니다.ㅎㅎㅎ



인도식 밥

길쭉 길쭉 신기했어요~

손가락 마디만한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탄두리에 나온 왕새우가 맛있더라구요~

붉은 색상이 참 이국적으로 보이지요.

암튼 이색적인 인도음식점이었어요~^^



날개야의 다른 인도음식점 방문기 보기클릭


2015/12/15 - 대구 라마앤바바나 <인도음식점/동성로맛집/나시고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