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에드워드권 수비드 진공 비프 스테이크 솔직한 후기<홈쇼핑 간편요리>

날개야 돋아랏 2015. 2. 14. 18:51




스테이크를  좋아해서 매번 외식하기도 부담스러워 홈쇼핑에 나온 에드워드권 셰프가 

만든 수비드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검색해보니 다른 스테이크보다 맛이나 질이 좋다는 평이 있어서 일단 ok~ 사~!!

그리고  변심할까 걱정됐는지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ㅎㅎ


오케이2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깔끔하게 들어있는 스파게티와 얼음팩




스테이크에 자신감이 있었는지 포장박스에 에드워드권 얼굴이 뙇~!

음   많이 들어있군요.




덤으로 주는 스파게티면,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까르보나라 소스, 스테이크 소스까지





박스 하나를 개봉했더니 진공 포장된 스테이크가 

쫀쫀한 압력을 받으며 들어있고요.




일단 굽습니다.

 3개를 뜯어서 구웠습니다.

스테이크는 여러개도 먹을수 있으니 캬캬


신나2



맛있어보이네요.

고기는 일단 다 맛있어보이니까요.

집에 있는 양파와 통마늘을 함께 구웠는데 

파인애플도 함께 곁들여 먹음 더 맛있을텐데 당장 없으니 패스~





함께 들어있던 토마토 소스스파게티를 대강 하고요 

사실 면 조절에 실패해서 면을 너무 많이 넣어버렸네요.

교만한 식탐...


흥5



원래 스테이크는 핏기가 좀 있게 반쯤 구워 먹는게 맛있다지만 

피가 주름에 껴있는걸 못보는 스똬일이므로  바아짝

아주 바아짝 구웠습니다.

먹는게 중요해서 예쁘게 놓여져 있진 않아요

괜찮아 보이나요.ㅎㅎ


요염

기본적으로 스테이크에 향이 좋구 비린내도 안나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단 부채살이라 안에 힘줄?심줄?

그런게 드문드문 있어서 질긴 부분이 조금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번 먹으니 조금 질려서 주변에 나눠먹었어요.

다들 맛있어하구요.

고기 좋아하는 분은 괜찮을거 같네요.


참잘했어요


-에드워드권 수비드 진공 비프 스테이크 솔직한 후기<홈쇼핑 간편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