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할인,메뉴,기브미 파이브 솔직후기&생일쿠폰+kt더블할인

날개야 돋아랏 2016. 5. 31. 19:05


오늘은 생일을 맞이한 짝꿍이 

아웃백을 가고싶다고해서 오랜만에 다녀온 아웃백메뉴 포스팅인데요.

ㅎㅎ참 일년이 빠르네요~


우선 메뉴판 투척합니다.^^

가시기전 참고하세요~



아웃백하면 스테이크죠~ 사진만 봐도 침이 고입니다.ㅎㅎㅎ



우린 갈릭립아이로 초이스~!!



왼쪽 맨 위에 있는 기브미 파이브로 초이스~!

왜냐면 여기있는 에피타이저 5종을 한번에 맛볼수 있기때문인데요.ㅇㅎㅎㅎ

다른 에피타이저들의 맛이 궁금했던 찰나에 딱 좋은 메뉴라 생각되네요^^



아웃백의 대표적 메뉴라 하면 투움바 파스타~!!




자몽 에이드,레몬 에이드



식전빵~!! 아웃백의 유명빵이죠

 부시맨 브래드~

아웃백은 빵소스로 4가지가 있는데 항상 한가지만 갖다줍니다.

달라고 하면 주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버터,블루치즈소스,초코,블루베리

저흰 초코로 하나 달라구 했어용



기브미 파이브


31,900원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5종을 한번에 맛볼수 있는 플래터

<골트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스파이시 비프 퀘사디아/

레인지랜드 립레츠/오지 치즈 후라이즈/치킨 핑거>



기브미 파이브 


솔직한 맛 평가는....으음

기대가 큰 탓인지 요건 좀 느끼하더라구요.

오지 치즈 후라이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따라 느끼한건지 느끼한거 좋아하는 짝꿍은 잘 먹더라구요.

그런데 결국 몇개 못먹고 짝꿍도 느끼하다 함.

레인지랜드 립레츠는 비린내가 나고



새우도 통통한만큼 튀김옷도 겨울옷을 입었드라구요~ㅎㅎㅎ

코코넛 쉬림프는 느므 느므 느끼해서 튀김옷을 벗기고 먹었죵.ㅎㅎ


지점의 차이인지 원래 느끼한건지 우리 혀가 이상한건지 ~


그치만  스파이시 비프 퀘사디아는 맛있더라구요^^



역시 소고기인가...ㅎㅎ

그리고 주인공인 스테이크~



갈릭 립아이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스테이크~~!!

요곤 정말 맛납니다요~~



미디엄 웰던으로

육즙이 나와 마늘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나요^^




전체샷도 맛있어보이시죠^^

스테이크는 항상 정답입니다.~~ㅎㅎ

아쉬운건 기브미 파이브인데 느끼한 걸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느끼한 음식 마니아인 우리 짝꿍이 느끼하다하면 많이 느끼한거임.

으음~그러나 지점의 차이 혹은 이날 기름을 덜 뺀이유일수도 있음

역시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를 시켰어야 돼 ㅜ

그치만 스테이크가 맛있었으니 만족^^



아웃백가시기전 여러 할인을 알아보고 가실텐데요~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아웃백 할인~~





 이 날 생일쿠폰 1만원 할인 + kt멤버쉽 더블할인행사로

거의 반값으로 잘 먹었네요^^


요런 할인혜택받으면 너무 기분좋죠~

더블할인 처음사용해봤는데 넘 좋네요^^

kt고객이시라면 한달에 한번 더블할인을 사용할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