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아로나민골드 효과 후기, 피로회복영양제,종합비타민제로 괜춘합니다<가격>~^^

날개야 돋아랏 2017. 4. 20. 21:27


오랜만에 포스팅남겨봅니다 ^---^

겨울을 지나 벌써 봄이 왔네요 ㅎㅎㅎ

이런 환절기엔 특히나 몸이 더 피곤하기 마련이죠

피로회복영양제로 몇일을 검색하고 알아보던 중 선택한 아로나민골드 ~!!!두둥



피로,육체피로,신경통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


광고로 자주 접하니까 이름을 알고 있는데 먹어보긴 이번이 첨인데요.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구심이 들었지만 ....스읍

날개야는 이제 한달정도 먹어봤는데요 ㅎㅎㅎ




요즘엔 워낙 건강관련식품,보조제,영양제가 잘 나오고 천연을 선호하지만

 아로나민골드 가성비 괜춘해요~



가격은 붙여진것처럼 26000원이었구요.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1일 2정 식후 복용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각기,눈의피로에 효과가 있다는군요



안을 열어서 보면



이렇게 빼곡히 들어있는데 100정이 들어있답니다.



굵은 글자로 육체피로,눈의피로가 적혀있으니 왠지 더 신뢰가 가는듯한 ㅎㅎㅎ

이걸 수년간 먹는분도 계시더라구요

광고처럼 먹은날과 안먹은날을 비교해보려고

냉정하게 테스트해봤는데

흐음... 확실히 먹은날은 아침에 덜 피곤합니다. 확실히

안먹은날은 편두통도 심하고 좀 더 피곤하구요.

맨 처음 먹고 난 다음날부터 효과가 있었는데 우연의 일치겠지 생각했드랬죠 ㅋㅋㅋ

몇주 지나보니 먹은날은 확실히 다음날이 덜 피곤해서 좋더라구요.

이런 저런 비싼 영양제도 좋지만 가성비 좋은 아로나민골드도 괜춘하네여

요고 다 먹고 담에 또 복용할 의사 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