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믿음

하나님의교회 문제점은 NO뇌물?

날개야 돋아랏 2016. 7. 3. 19:03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알고 싶어 클릭하셨나요?


이미 수많은 언론에서 보도된바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문제점은 NO뇌물?>


메이저급 언론사인 월간중앙과 월간조선을 비롯해 다수의 언론지가 하나님의교회에 관한 기사를 실었죠.

그 내용은 하나님의교회 가르침을 비롯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 내역들인데요.

대략 내용은 미국 대통령이 수여하는 '통령자원봉사상-라이프타임상’과 2015,2016년 세번이나 미국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




캄보디아 정부가 헌정한 ‘모니세라폰 국왕 훈장’ 등을 받았다는 내용입니다. 

당시 캄보디아는 자국의 물 부족 지역에 물 펌프를 지원하고 빈곤층 어린이와 주민들을 도운 데 감사하다는 뜻으로 훈장을 보내왔었지요. 

이 외에도 유엔으로부터 파트너십 제안을 받는 등 내로라하는 세계 여러 기관이 하나님의교회에 신뢰를 보내고 있지요.




이에 하나님의교회는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행한 결과라고 답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며 비난하는 단체가 있는데요.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라는 곳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니 경계하라고 하는데요.

먼저는 하나님의교회가 어떤부분이 성경적으로 이단이라는 것일까요??

혹시 그들이 정한 이단의 기준이 '나에게 뇌물을 줬느냐,주지 않았느냐'로 결정되는 것인가요??



그런 전적이 있어서 이런 얘기가 나옵니다.

바로 'S교회'사건인데, 주요 골자는 이렇습니다.


2005년 이단이라고 규정했던 S교회에 대하여 한기총이 돌연 태도를 바꿨죠.

이단이라고 비판하다 갑자기 이단을 옹호하는 뜬금없는 행동을 보인 것입니다.

왜 그랬을까요.???

왜??와이???

알 사람은 다 안다는거죠. 뒤로 1억 7천만원이라는 거액의 '뇌물'이 오갔다는 사실을!!




참 이상한 일이죠.

두 교단에 대한 한기총의 태도가 너무 다르니 말입니다.

이단이라고 규정했던 S교회에 대하여는 돌연 이단이라는 딱지를 떼어주고, 

선한 행실로 사회의 귀감이 되는 교회에 대해서는 틀림없이 이단이라는...

무엇이 이단이라는 딱지를 붙게 하고, 무엇이 이단이라는 딱지를 떼 주었는가?!

여러분들은 그들의 판단을 신뢰할 만하십니까?!



                                                                                                 <<--패스티브 인용-->>


사람에 의해 세워진 한기총이 구원을 줄 수 있네 없네~ 이단을 논할자격이 없지요.

오직 성경대로 진리가 행해지고 세상에서도 선한행실로 하나님의자녀다운 모습을 먼저 갖춰야하는게 순서지요.


자신에게 뇌물을 주면 선한 교회이고 뇌물을 주지 않으면 이단이라 비난한다?!

이토록 부패한 단체의 기준이 이런것이라면 10번이고 100번이고 만번이고 이단이라 불리는것이 명예로울겁니다.



2015/07/26 - 이단은 무엇인가?![하나님의교회 절대적 이단/크리스마스는 예수님탄생이 아니다]


2015/09/25  - 이단이라 불린 예수님과 초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