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곳

진주 모다 아울렛/버거킹 통모짜와퍼 세트/콰트로 치즈와퍼세트/버거킹 버거 후기(진주 아울렛)

날개야 돋아랏 2015. 3. 4. 23:09




지난 휴일에 진주에 다녀올 일이 있어 

진주 모다 아울렛 한번 둘러 보고 왔네요


생각중



아직 입점안된 곳도 많고 소담한 도시라 아울렛도 아담합니다.






김해 아울렛과 부산보다는 조금 작지만


 있을만한 브랜드는 다 있어요.






명품 브랜드는 없지만 아웃도어가 주를 이루고 


한적해서 바람쐬기도 괜찮을듯 합니다.






진주 모다 아울렛 어딘가쯤






휘리릭 둘러봤으니

배 채우러~


즐거워




버거킹 통모짜와퍼세트&

콰트로 치즈와퍼 세트






원래 사진은 이런데 현실은 다르다...





치즈가 줄줄 흘러내리네요...

오오

사진과 조금 달라도 이정도면 맛나더군요.

원래 치즈를 좋아라하니


슈퍼맨





요고는 통모짜와퍼세트

뭐가 들었나 들어봤네요..ㅎㅎ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날줄 알았는데

걍 뚝뚝 끊어지는 식감이

요곤 별로 인듯해요.

기름진듯한 느낌이랄까

제 입맛엔ㅎㅎ


멍2



그래도 잠시 바람 잘 쐬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