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곳

전주 한옥마을 여행&수제 초코파이&가족여행&데이트코스&전주 가볼만한 곳

날개야 돋아랏 2015. 8. 20. 17:35

폭염이 사그라들었다던데 

여전히 덥긴하네요 +_+


얼마전 휴가때 다녀온 전주 한옥마을

머리털나고 전주는 처음 가봤는데 멋진 도시였어요^^


비루한 여행사진들이지만 올려봅니다.^^



휴가철이라 인파가 북적이지만 

사람들이 지나갈때까지 기다렸다 사진찍었네요 ㅋㅋㅋ



한옥들이 줄지어 있는데 

옛스러운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소쿠리(?)도 옛스럽고

아주 오래된 한옥이 아니라 조금은 인위적인 느낌이 묻어나지만 

그래도 콘크리트의 차가운 대리석 건물보다 정겨운 분위기예요~~



고상해보이는 한옥들이 줄지어 있는데 

먹거리들도 많지만 

절반은 게스트 하우스같음.






수분이 뺏겨 메말라가던 중 

무지개 쉐이크 남들따라 먹어봤는데

이게 5,000원~  히엑~

간만에 여행 온거니까 사먹는다며 ㅋㅋ



사람이 많은 먹거리 골목인데 더워서 언른 지나와버렸네요 ;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이런 풍경들이 좋아지네요 ^^



왠지 창문을 열고 불쑥 어머니가 들어오라고 할거 같은..^^



백일홍나무 인가요...

초록싱그러움에 분홍이 예뻐서 담아보고.



어디에 쓰는 물건일까요..



괜찬아요..많이 놀랐쬬..

로봇 연기 창시자 장수원씨 먹방 촬영중인데

지나던 길에 봤네요~ㅋㅋ



열심히 구경하다보니 해가 비스듬해졌어요 ㅎ


전주 풍년제과


그 유명한 전주 풍년제과 수제 초코파이를 겟~!

지인들이 꼭 사오라던 풍년제과 수제 초코파이를

 줄서서 안기다리려고 밤에 가서 사왔어요 ㅋㅋㅋ




수제 초코파이 하나가 1,600원

10개 세트에 16,000원


초코파이 맛이 다 거기서 거긴데... 전주 현지인들은 안먹는데서

안사려고 했으나 지인이 먹고 싶데서 한박스 샀네욤



화이트 초코파이도 있고 이쁘게 보이죵


 


기대를 전혀 안해서 그런가

안에 딸기잼과 크림, 초코맛이 부드럽게 잘 어우러지고

겉에 발려진 굳은 초코가 식감을 더해

씹는 맛도 좋더군요.^^ 


전주 한옥마을 여기 오길 잘한거 같아요~

황금같은 여름 휴가라 걱정반 기대반이었지만

 아름답고 낭만적인 한옥마을  

잘 와본거 같아요~^^

다음 포스팅은 전주 먹거리로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