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 22

짬뽕상회 짬뽕,탕수육,냉면[중화요리 맛집]

우리 동네엔 맛있는 중화요리 가게가 없는데요.ㅠㅠ얼마전 맛있는 중화요리 맛집을 찾았답니다.와우~~ㅎㅎㅎ프랜차이즈인데 짬뽕상회란 곳입니다. 짬뽕상회 짬뽕,탕수육[중화요리 맛집] 프랜차이즈라 이벤트도 많이 하는거 같구요.날개야는 배가 심히 고픈지라 빨리 짬뽕이 나오기만 목빠지게 기다렸죵.옆테이블에 국물을 남기지 않고 마시는 아주머니를 보며 맛이 기대가 되더군요.ㅎㅎㅎ 짬뽕 비쥬얼은 요렇습니다.평범한데요.국물맛은 짬뽕국물맛이고 면발이 다 먹을때까지 쫄깃한게 매력포인트입니다.어찌 그리 면발이 탱탱한지요.ㅎㅎㅎ 요건 냉면입니다.뭔가 비쥬얼이 색다르지요.ㅎㅎㅎ얼핏 물회인줄... 땅콩잼맛이 나는 육수인데요.실제 땅콩을 갈아넣으셨는지 고소고소한 맛입니다.^^특이한 맛 요건 미니탕수육인데 찹쌀을 넣은건지쫄깃쫄깃하면서 넘..

그 맛 2016.09.30

하나님의교회 나팔절<3차7개절기 중 나팔불어 기념하는 절기>

하나님의교회 나팔절 고대 시대 나팔은 전쟁에 있어 지휘와 명령 전달의 도구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죠.통신 장비가 구비되어 있지 않았던 시기에 공격과 후퇴,출발,멈춤,대오 정렬,무기 준비,발사 등 모두 나팔소리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외에도 성경에서는 다양한 나팔의 쓰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이스라엘 백성들은 모든 지파가 이동할때 나팔을 불었고 각 지파들의 소집과 해산이 나팔로 이루어졌기에 기쁠때도 나팔을 불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나팔을 불었지만 성경에서 가장 중요시했던 나팔은 성력 7월 1일 나팔절에 불었던 나팔입니다.^^이스라엘 민족들이 지켰던 가을절기의 시작을 알렸던 나팔절은 안도와 기쁨,회개 등의 다양한 감정이 섞여 있었죠. §§하나님의절기 중 나팔절의 의미§§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과 함께 이집트를..

사랑/믿음 2016.09.29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정수기의 배신 콧물정수기 이물질 ㅠ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란 프로그램에 정수기의 배신이란 타이틀로정수기의 민낯?실체?를 봤는데요. 시청자의 제보를 받고 제작진이 전국 곳곳의 사용자들의 제품 내부를 살펴봤는데결과는 정말이지 충격~!!제품내부에서 금속 가루를 비롯해 콧물같은 이물질까지 발견!! 누~런 혹은 거뭋한 점성이 있는 콧물같은 이물질이 치즈처럼 주욱 늘어나더군요 .성분 분석 결과 콧물 정수기의 정체는 미생물 막이라는데요.미생물 막이 형성돼 점액질 안에 곰팡이가 살고 있기에 이런 색깔을 띄고 있다는군요. 하루에 물 2리터는 못마시더라도 1리터라도 마셔보자며 정수기가 보이는 곳마다 열심히 물을 마셔왔건만갑자기 속이 니글거리네요. 마트나 은행 정수기는 훨씬 더 상태가 안좋다능...더 큰 문제는 카페와 같은 곳으로 이번 여름 폭염으로 냉음료 판..

뉴스 2016.09.26

메디안 치약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 포함?!회수대상 치약 아모레퍼시픽

가습기 살균제로 아직 사회에 이슈가 되고있죠그런데 방금 뉴스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포함된 치약이 있다는군요!!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혼합물(CMIT/MIT)이름도 어렵네요;; 가습기 살균제 성분 화학물질이 들어있는 치약이라니치약은 심지어 입안에 넣고 사용하는 건데...;; 아모레퍼시픽 메디안시리즈 치약 등 11종을 회수한답니다. 메디안후레쉬포레스트치약메디안후레쉬마린치약메디안바이탈에너지치약본초연구잇몸치약송염본소금잇몸시린이치약그린티스트치약메디안바이탈액션치약메디안바이탈클린치약송염청아단치약플러스뉴송염오복잇몸치약메디안잇몸치약 회수 대상 11개 제품에는 CMIT/MIT가 0.0022∼0.0044ppm 함유된 것으로 , 양치한 후 입안을 물로 씻어내는 제품 특성상 인체에 유해성은 없다는군요.그래..

뉴스 2016.09.26

말랑카우 아이스크림 바나나맛

아이들이 좋아하는 말랑카우~~아이스크림도 있어요^^마트에서 보자마자 손이 저절로 간 말랑카우 아이스크림 바나나맛 ~!! 노랑노랑 스푼도 들어있는 말랑카우 아이스크림^^ 소비자가격은 이처넌~가격은 안착하지만 실제로 얼마주고 사온건진 가족이 사와서 모르겠네요아이스크림 가격이 판매처마다 제각각인지라... 뚜껑 열면 바로 바나나 향기가 ~~스푼으로 부드럽게 떠서입안에 넣으면 쪼~~온득~바나나우유 얼린 맛이랄까부드러운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예요~아이들이 참 좋아할거 같은 말랑카우 아이스크림 바나나맛~맛납니다요^^

그 맛 2016.09.25

여름풍경,가을풍경 포도와 꽃

여름에 찍었던 사진을 정리하던 중넘 예쁜 포도사진이 있더라구요^^길을 지나다가 대문 위에 포도를 키우는 주택집을 보았는데요. 단단하게 알알이 잘 익었죠^^ 집 주인의 솜씨가 참 멋지네요~대문 위에 포도가 열렸어요 이 집은 대문앞에 예쁜 꽃이 피었어요~이 꽃이름을 이웃님들의 블로그에서 봤는데 또 기억이 안나네요아시는분들 좀 알려주세요^^ 넘 예쁘지요^^ 뜨거웠던 올 여름을 보냈지만 아름다운 풍경들도 많이 있었네요^^

일상 2016.09.25

하나님의교회 알곡교회(진리교회,좋은교회)와 가라지교회(거짓교회)-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 알곡교회(진리교회)와 가라지교회(거짓교회)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네요.추수의 계절이 찾아와 농작물들이 수확되는 때인데요. 농작물들이 수확될때 경계해야 할 것들이 있지요. 독보리라는 독초인데요.독보리는 가라지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보리밭이나 밀밭에서 자라는 독초로 유럽이 원산지)혹 곡류에 섞여 먹게 될 경우 구토나 설사,현기증을 일으키고 심할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답니다. 문제는 가라지를 구별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자라는 동안 보리나 밀과 모양이 흡사해서 농부라도 발견하기 어려울 정도라는데요. 뿐만 아니라 곡식의 뿌리는 아래로 향하지만 이 가라지의 뿌리는 옆으로 번식을 해서 곡식의 뿌리를 휘감고 있어 뽑아내기도 수월치 않답니다.억지로 뽑다간 자칫 곡식까지 뽑힐 수도 있다..

사랑/믿음 2016.09.21

힘이되는 좋은글귀,위로가 되는 글,감동적인 글

자동차 한 대에 들어가는 부품은 약 2만 5천개이고, 보잉 747여객기를 만드는데 필요한 부품은 약4500만 개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몸은 어떻게 이루어져 있을까요? 인체에는 약 10조 개의 세포 조직이 있고, 25조 개의 적혈구와 250억개의 백혈구, 그리고 혀에만 9900개의 미각세포가 있습니다. 겨우 300그램에 불과한 심장은 하루 10만번을 뛰고 7200리터의 피를 내뿜으며, 심장에서 나오는 피는 시속 216km의 속력으로 혈관을 순환합니다. 또 폐는 하루에 2만 번 이상 호흡하고 1만 리터의 공기를 들이마시며, 몸무게의 2.5%밖에 안되는 뇌에는 140억 개의 신경세포가 있고, 하루 700만 개의 뇌세포가 활동하며 사고를 돕습니다. 주인이 수고하거나 따로 명령하지 않아도 잠시도 쉬지 않고 ..

감동좋은글 2016.09.19

매일 까페라떼 마일드라떼,모카라떼,카라멜 마키아또

커피를 즐기지 않지만 가아~끔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추석전이 딱 커피가 마시고 싶더라구요.아마도 가을날씨가 시작되어서 그런거 같은 ㅎㅎㅎ그래서 편의점에서 매일 카페라떼 종류로 사와봤어요^^ 매일 까페라떼마일드라떼,모카라떼,카라멜 마끼아또이렇게 나란히 세워놓으니 귀엽고 예쁜거같아요^^ 부드러운 맛의 마일드라떼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카라멜 마키아또 아주 가~끔 땡기는 모카라떼 요렇게 추석전에 다 마셔버렸네요^^평소 안마시는 커피가 땡길때는 왜 그런건지 참 맛있게 느껴져요~뭐든 먹고싶을때 먹는게 행복이네요^^오늘도 맛난 커피드시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일상 2016.09.19

2016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추석특선영화(케이블 CGV,OCN 등 포함)

이번주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있는 주라 벌써 들뜬 분위기가 한창인데요. 미혼일때와 다른 입장인지라 명절엔 매우 바쁩니다만 명절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면서재미있는 영화 한편을 골라같이 보고 즐기는 것 또한 명절의 즐거움이라 할수 있겠죠^^ 그래서 2016 추석 tv편성표를 정리해봤습니다.ㅎ 9월 14일 2016 추석특선영화 슈렉부터 대호 등 흥행작들을 많이 방송해주네요^^ 미리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방송국과 시간을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겠어요^^ 9월 15일 이번엔 슈렉 1,2를 다 방송해주네요~ 9월 16일 최근 '어이가 없네'~ 유행어를 만들어낸 베테랑도 방영하네요^^ 9월 17~18일 암살,인생은 아름다워는 본 영화지만 감동적이고 넘 재밋게 본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케이블 영화..

영화 2016.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