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장

[네이처리퍼블릭] 대나무 숯 코&T존 팩/엑소코팩

날개야 돋아랏 2015. 7. 8. 21:34

네이처리퍼블릭 대나무 숯 코&T존 팩-엑소코팩



해가 갈수록 코의 모공 평수가 확장되고

피지 분비는 여름으로 갈수록 많아집니다.ㅠㅜ


그래서 선택한 코팩 

엑소가 광고한 코팩이라 일명 엑소코팩



손바닥만한 사이즈인데 앙증맞게 생겼어요



코팩 전 모공을 열어주는 탄산수 오프닝 토너

대나무 숯 코&T존 팩

코시트

이렇게 세가지 구성인데요.


7,700원인데

전 세일할때 구매해서 6처넌대로 구매했어요

무슨 행사중인지 엑소 노트도 같이 주더라구요 ㅋㅋㅋ



순서는 먼저 세안이후 


첫번째 코 시트에 토너를 적셔

코 위에 올려두고 10~15분 정도 기다리며 모공을 열어줌

따뜻한 물에 세안


두번째 대망의 대나무 숯 코&T존 팩을 짜서

코위에 바르고 15정도 후에 아래에서 위로 떼어내줍니다.


세번째는 찬물 세안 후 처음 발랐던 토너를 사용해

모공을 닫아줍니다.



저는 손등에다가 대나무 숯 코&T존 팩을 바르고 떼어보았어요.

 


처음 바를땐 액상이지만 15분정도 있으면 정말 쫀쫀해집니다.

디테일하게~ 아주 ~세밀한 잔주름이 다 나타날만큼 흡착력이 뛰어나서

피지가 안붙을수가 없을거 같아요.


손등으로 사진을 대체한 이유는 

실제 코팩을 해보니 극혐이라 차마 사진을 올릴수 없었어요.ㅠㅜ

피지가 다 붙어 나오더라구요

속은 시원한데 나만 봐야해요

다들 실망할지 몰라요 ㅎㅎ


코팩사용은 마무리 클렌징과 진정케어가 중요하니

마무리까지 확실히 해서 여름 피지 관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