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마산*창원/한정식 맛집/경남대/댓거리]한상

날개야 돋아랏 2015. 2. 10. 16:53





지난 주말 결혼식이 있어 대구를 경유해 마산에 들렸네요.

빛 좋은 개살구였던 결혼식 뷔페에 허기진 터라 밥이 먹고 싶어

그냥 들어간 식당이 맛집이었네요 ㅠㅜ

헛발치다 넘어져 돈 주은 기분이랄까~ㅎㅎ


고맙스무니다~

쌩유





왠지 음식이 건강하게 나올것같은 식당주인의 나름철학이 담긴 글들이 곳곳에 있었는데

인테리어도 깔끔~

사진에는 없지만 국내산 쌀도 판매하시더라구요.




가격은 요렇구요~




이 식당의 주메뉴인

한상차림 2인을 주문했지요.


짜~잔~

대박





오호~착한가격에 반찬이 정말 한상 나왔네~

반찬도 깔끔하니 괜찮구

평소 좋아하는 패스트푸드보다 훨 나은 갖가지 채소와 음식들이

건강해질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미 먹다 찍어서 양이 줄었네요.ㅋㅋ

셀카

꽃게 된장찌게 





처음에 작은 압력밥솥에 밥을 해서 직접 떠서 먹고

나머지 남은 밥은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을

해줍니다.




즐거워



식사 후에는 잣을 띄운 수정과를 호로록~

소화를 시키고~ 




가격도 괜찮고 햄버거와 피자보다는

건강한 집밥을 생각한다면 이곳도 괜찮을것같네요~


다음에 또 마산에 가면 들려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