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짬뽕상회 짬뽕,탕수육,냉면[중화요리 맛집]

날개야 돋아랏 2016. 9. 30. 18:19


우리 동네엔 맛있는 중화요리 가게가 없는데요.ㅠㅠ

얼마전 맛있는 중화요리 맛집을 찾았답니다.와우~~ㅎㅎㅎ

프랜차이즈인데 짬뽕상회란 곳입니다.


짬뽕상회 짬뽕,탕수육[중화요리 맛집]



프랜차이즈라 이벤트도 많이 하는거 같구요.

날개야는 배가 심히 고픈지라 빨리 짬뽕이 나오기만 목빠지게 기다렸죵.

옆테이블에 국물을 남기지 않고 마시는 아주머니를 보며 

맛이 기대가 되더군요.ㅎㅎㅎ



짬뽕 비쥬얼은 요렇습니다.

평범한데요.

국물맛은 짬뽕국물맛이고 면발이 다 먹을때까지 쫄깃한게 매력포인트입니다.

어찌 그리 면발이 탱탱한지요.ㅎㅎㅎ



요건 냉면입니다.

뭔가 비쥬얼이 색다르지요.ㅎㅎㅎ

얼핏 물회인줄...



땅콩잼맛이 나는 육수인데요.

실제 땅콩을 갈아넣으셨는지 고소고소한 맛입니다.^^

특이한 맛



요건 미니탕수육인데 찹쌀을 넣은건지

쫄깃쫄깃하면서 넘넘 맛있었어요@@

겉모양도 반짝반짝 빛나는데 넘 먹음직스러워보이죠



간만에 집가까운 곳에 맛있는 중화요리집을 찾았네요~

짬뽕생각날때 매번 맛없는 짬뽕집에서 배달해먹었는데 이제 

요기서 배달해 먹음 되겠어요^^

짬뽕상회 탕수육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