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한솥도시락 나시고랭 가볍게 한끼식사,가격

날개야 돋아랏 2016. 8. 25. 18:52



더워서 밥하기 힘들때 간편하게 한솥도시락을 이용할때가 있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요즘 혼밥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한솥도시락  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포스터에 붙어있던 한솥도시락 메뉴중 나시고랭이 항상 궁금했는데 이번에 한번 먹어봤어요 ㅎㅎ

 


일단 나쁘지 않은 비쥬얼~

계란후라이에 청양고추를 얹어서

볶음밥인데 가격은 4,500원~




청양고추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고 드시면 맵지 않구요

매운거 좋아하는 날개야에겐 딱 입맛에 맞습니다. ㅎㅎㅎ

볶음밥과 청양고추가 잘 어우러져서 매콤하게 드실수 있어요


꼬들꼬들 씹히는 맛도 좋고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다만 나시고랭이라해서 큰 기대없이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먹느라 바빠서 계란후라이를 비운사진은 없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