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믿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위조지폐처럼 위조된 사람의 계명(주일예배,크리스마스)

날개야 돋아랏 2016. 5. 27. 16:25

위조지폐처럼 교묘하게 위조된 대표적 사람의 계명(주일예배,크리스마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당신의 지갑 안에 5만 원권 지폐가 있다면 지금 당장 자세히 살펴보자.

어쩌면 열심히 땀 흘려 모은 그 돈이 위폐일지도 모른다.



2009년 5만 원권 지폐가 처음 발행된 이후,위조 범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14년 한국은행에 신고된 위폐는 전년에 비해 150배가 증가했다.

이유는 한 범죄조직의 소행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는데, 수법은 허술하기 짝이 없다.

레이저 컬러 복합기에 5만 원권 지폐 네장을 올려놓고 A4 용지에 복사해 칼로 자른 식이다.





위조 수법이 그리 치밀하지 않은데도 시중에 위폐범들이 위조한 지폐가 나돌게 된 것은, 비열한 2차 범행 수법 때문이다.

이들이 노린 것은 주로 구멍가게나 재래시장 등 분주하게 현금 거래가 이루어지는 곳의 거스름돈.

특히, 시력과 인지능력이이 떨어지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발권당국은 "개인의 관심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각 개인이 지폐의 진위여부에 관심을 가지고 살펴볼 수밖에 없다는 예기~!

한국은행에 따름녀 5만 원권 지폐에는 16가지 위조방지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고 한다.

그중 전문가들만 식별할 수 있는 기술도 있지만 어느 정도는 일반인도 구별이 가능하다.



먼저, 신사임당의 초상화가 그려진 앞면을 보자.

왼쪽 끝부분의 '띠형 홀로그램'을 자세히 들여다보면,각도에 따라 기하학 무늬의 바탕에 우리나라 지도, 태극,4괘 무늬가 나타날 것이다.

그 사이사이마다 '50000'이라는 숫자도 새겨져 있다.


띠형 홀로그램에서 시선을 조금 오른쪽으로 옮겨가면 '입체형 부분노출은선'이 자리잡고 있다.

이 특수필름 띠에는 태극무의들이 새겨져 있는데, 신기하게도 지폐를 상하로 움직이면 태극무의가 좌우로 움직이고, 지폐를 좌우로 움직이면 태극무늬가 상하로 움직인다.



반드시 살펴봐야 할 부분은 바로 '숨은 그림'이다.

5만 원권을 빛에 비추어 보면 여백에 신사임당의 초상이 숨겨져 있다.

숨어 있는 신사임당은 드러난 초상화의 신사임당과 시선을 마주 보고 있다.

그와 동시에 숨은 그림 속 신사임당의 어깨 부분에 특수 볼록인쇄 기법으로 새겨진 오각형 속의 숫가 5가 보인다.


이처럼 위폐를 구분하는 방법은 쉽지만 관심을 갖고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으면 내 지갑 속의 돈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아채기 어렵다.



성경도 관심을 가지고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

 



지금 온 세상에 사람의 계명이 하나님의 계명으로 날조되어 나돌고 있기 때문이다.


그 수법도 어쭙잖기 짝이 없다.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이 성경에 버젓이 기록되어 있는데도 눈 가리고 아웅 하는 식으로 사람들을 속이고 있다. 그러나 영적 시력과 판단력이 떨어졌거나 자세히 살펴보지 않으면 어이없게 당할 수밖에 없다.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지 않은가.




하나님의 계명을 분별하는 방법은 쉽다. 성경에 기록된 말씀만 잘 확인하면 된다

.


계 22장 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어떤 것이 진짜 하나님의 계명인지 알고 싶다면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라. 

마음을 열고 영혼의 눈을 크게 뜨면, 성경 곳곳에 감추어져 있는 하나님의 뜻과 섭리가 보일 것이다.



--출처 패스티브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