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장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 C21 후기

날개야 돋아랏 2016. 3. 28. 18:47


나이대로 따라가려는 얼굴을 어찌 막을쏘냐

그래도 분칠이라도 잘해보자며 여러가지 제품을 알아보고 있던중


항상 피부가 아기피부같이 광나게 화장하는 지인의 민낯을 우연히 보았는데...

허걱~ 제품이 이리도 중요하구나 ~아주 크게 깨달았지용.ㅋㅋㅋ 


그래서 지인이 사용했던 제품을 물어보고 구매해서 써봤는데 괜춘합니다.^^


고 제품이 바로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 인데요.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

C21 핑크 바닐라 커버 /SPF38 /PA+++

정가 60,000원(리필포함)


저는 C21 핑크 바닐라 커버 색상으로 겟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좀 더 저렴하게 샀지요



보라색상자가 참 고급져보이죠.

헤라 에이지 리버스 색상은 

C21/C23  핑크 바닐라 내추럴 /커버

C21/C23  베이지 내추럴 /커버


이렇게 있구요~




본품과 리필1개가 들어있어요

그나마 가격이 조금 용서가 되죠 ㅎㅎㅎ



제품을 개봉해보니 보라색 퍼프가 참 고급지네요.

기존 헤라 쿠션들에 비해 슬림하고 가볍게 나와서

리필용도 리버스쿠션 전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어요.




에이지 리버스 쿠션은 글리코 프로테인 워터&와인추출물 세피비놀이 함유된 제품

즉각적인 주름커버와 매끈한 피부결 뛰어난 주름과 색상 커버 지속효과가 좋고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 케어도 해준다고 써있네요.


퍼프 세탁은 클렌징워터나 오일로 조물조물 한 후 폼클렌징으로 세탁,

아무래도 첫 사용만 못하니 한두번 세탁후 퍼프는 교체하는게 위생적일 듯



리필 용기에 실링 된 필름을 제거 한 후 21호 색상을 확인

왠지 금방 쓴다는 후기가 쪼금 이해가 될것 같은 양이랄까



손바닥 크기에 딱 알맞게 잡히는 사이즈에요

저는 가방에 수정용 화장품 자체를 키우지 않는 ...

아침에 화장하면 끝나는 스퇄인데요.

요건 가방에 넣고다니기 부담안될 사이즈와 무게예요.



첫날 사용하고  얼굴에 광채가 ... 피부가 좋아보여서 깜짝놀랐어요.

이걸 추천해준 지인이 거뭇한 민낯이었는데 요걸 사용하고 피부가 좋아보이는 효과가 제게도 ㅋㅋㅋ

오~가격이 좀 쎄지만 만족한 제품이예요.


바쁜 아침 기초제품 사용하고 이거 하나 딱 두드리고 화장 끝나는데 괜춘해요~

지성인 분들은 시간이 지나면 유분기가 돌아보일수 있을거 같은데

저는 T존과 머리카락 데이는 뺨부분에 파우더로 살짝 처리해주는데요.

그러면 기름진 부분이 좀 덜 올라오구요.


요렇게 3주 정도를 써봤는데요. 

T존에 유분기가 많은 저는 가을,겨울용으로 사용하면 괜찬을거 같음.


그리고 이 제품의 단점은

케이스에 지문자국이 넘 잘 난다는것.

그리고 양이 적다는 점

후기들 보니 본품 1개로 한달~한달 반정도 사용한데요.

리필포함하면 2~3개월은 사용하겠네요.


시간이 지나면 번들거려보이는데 유전을 제거하고 다시 한번 팡팡두드려주면 아침에 한 화장하고 같아져요.

수정화장이 꼭 필요한듯.

좋다는 쿠션들 많지만 회사마다 다 사용을 못해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요 헤라 제품도 괜춘하네요.

갠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좀더 저렴해졌으면 하는 바램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