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부산 서면 대독장<김치찌개 전문점 대독장 서면nc점>

날개야 돋아랏 2016. 3. 15. 00:44


휴일에 가족들과 함께 부산 NC백화점을 갔다가 점심먹으러 들린 

"대독장"

NC백화점 옆 세븐일레븐 2층에 있는데요.


메뉴는 온리 김치찌개 정식 하나~!

눈을 씻고 봐도 단 하나.

메뉴가 적을수록 맛집이라던데 기대가 됐지유~



입구에 들어서면 밥통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ㅎㅎㅎ



이렇게 써있는대로 먹으면 된다네요.

매우 간단

그론데 계란후라이를 손님이 직접해먹는다는 것;;

어설프게 서열 중간인 제가 후라이를 해오느라 사진은 없네요ㅜ

 


메뉴판도 간단 7인분주문



방자유기 그릇이 나오는데 이런 장점이 있다네요. 



여하튼 계란후라이를 하고 왔더니 이렇게 밥과 김치찌개가 셋팅됐네요.

밥솥째로 준다능.ㅋㅋㅋㅋ

귀리밥인데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세계10대 푸드에도 선정된 성인이 먹어야 할 음식 1위로 뽑혔다는군요.

건강에 좋을거 같네요^^



특이한건 계란후라이빼고 나오는 반찬이 하나도 없어요ㅜ

살짝 놀람. 단무지도 안나옴

가격에 맞추려면 어쩔수 없었겠죠.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 맛나보이지용

김치찌개는 생각보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른들도 맛있다고 잘드셨구요.

뭘 넣은거지... MSG가 아닌거 같은데...계속 생각했지만 잘 모르겠음.



이렇게 성인 7명이 먹고 나온 금액이

45,000원이던가...대략 그 금액정도 나왔는데

착한 가격으로 넘 잘먹었네요.^^


서면에 가시면 착한가격으로 든든하게 식사할 계획이라면 대독장 괜춘합니다.^^

흠~ 아직도 김치찌개 육수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