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곳

영덕대게축제 "2016년 니들이 영덕대게 축제를 알아?"

날개야 돋아랏 2016. 2. 23. 17:52


이맘때가 되면 대게 생각이 슬슬납니다.

그래서 찾아보았지요~ 영덕대게축제가 올해 언제인가 말입니다.ㅎㅎㅎ



2016년 3월 31일(목)~4월 3일(일)

2016년 영덕대게축제가 열립니다.

경북 영덕군 강구항에서.



5대 체험이 가능한 영덕대게축제

영덕대게 달리기를 시작으로

대박.황금영덕대게 낚시

떳다!영덕대게 올리기

깜짝!영덕대게 경매

꿀꺽!영덕대게 핑거푸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는군욤~



사진-영덕대게 홈페이지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한데요.

http://www.ydcrabfestival.com


대게와 홍게의 구별법도 알려주고 있답니다.
홍게는 대체적으로 붉은 진홍색에 살이 조금밖에 없죠~
가끔 트럭에서 낚였었죠;;




3년전에 먹었던 아이들...다행히 사진이 있었네욤 ㅠ

저도 시간이 되면 꼭 가고 싶은 영덕대게 축제~

못가면 산지 직송 배에서 갓잡아 택배로 받으시는 친척집에 빌붙어볼랍니다.

몇년째 빌붙고 있지만 ㅋㅋㅋㅋㅋ 



3~4월이면 대게의 살이 꽉차 제철인데요~

시간되시고 인근에 사시면 축제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