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장

싸이닉 허니크림버터/허니오일/클렌징폼

날개야 돋아랏 2016. 2. 19. 17:57



명절을 기점으로 할인행사가 많은데 

요때를 잘 노리면 저렴하게 제품을 잘 살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크림이 필요했는데 마침 

온라인으로 싸이닉  25,000원인 허니버터 크림이 12,700원으로 할인을 하면서 ~

허니오일 본품과 클렌징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해주더라구요. 와우~

이렇게 팔아도 남는가 봅니다.



싸이닉 제품은 사용해본적 없지만 어플을 통해 검색해보니 크림 평이 괜찮아서 하나 구매했어요


허니버터 크림 하나를 반값에 사면서

 모이스트 오일 본품과 생각지못한 클렌징폼이 사은품으로 따라왔네요^0^와우~



허니버터 크림인데요~

제주꿀추출물&쉐어버터 함유되어  미백+주름개선, 보습감을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써있네요.



수분크림처럼 묽지 않고 버터타입의 크리미한 느낌입니다.

보기엔 꾸덕할거 같아 보이는데 피부에 발라보면 잘 스며들어요



사은품으로 딸려온 허니모이스트 오일 본품이 왔는데 

본품 가격만 25,000원이라는군요. 

이렇게 팔아도 남는가보구나 싶긴합니다.ㅎㅎㅎ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수분막을 채워주기 좋을거 같은데 사용해봐야 알겠네요.

아직 사용안해서 모르겠음



사은품으로 온 클렌징폼도 땡큐입니다.



제품의 기능은 둘째치고

 날개야는 12,700원으로 이렇게 구매한 자체가 매우 기분이 좋음ㅋㅋㅋ

(싸이닉 성분은 괜춘했음)

요즘 특히 로드샵화장품은 매월 세일기간이 있으니 미리 확인해서 제돈주고 사지 말고 모두 세일기간을 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