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대구 라마앤바바나 <인도음식점/동성로맛집/나시고랭>

날개야 돋아랏 2015. 12. 15. 16:22


대구 동성로 맛집 나시고랭이 인상적인 인도요리점'라마앤바바나'


오랜만에 인도요리를 흡입하러 동성로에 들렸는데요.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한 인도요리집을 자주 갔었는데 여기도 맛이 좋습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베스트에 드는 곳이랍니다.



입구는 좁은 계단인데 

로데오 거리 끝부분 통신골목 끝부분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늦은 점심시간인데 밖에 줄을 서있더라구요~

내부는 생각보다 좁아서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20여분을 기다려 착석을 했읍지요~ ㅠ



치킨커리<약간 매콤>

전 매운걸 좋아하는지라 넘넘 제 입맛에 잘 맞았네요,ㅜ



드디어 난이 나왔구요

가끔씩 집에서 난을 만들어서 카레에 찍어먹는데 아무래도 원조의 맛은 안났던지라 어찌나 반갑던지ㅠ



이렇게 커리에 난을 찢어 찍어먹으면 캬~~~~

여긴 치즈난은 없나봐요 치즈난도 맛있는데...



기다리던 나시고랭과 함께 나란히 있는 모습이 참 아름답네요 ㅇㅎㅎㅎㅎ



여기오면 꼭 먹는다는 나시고랭이 나왔어욤~

난 안에 해물리조또가 가득 들어있지요~~

가운데를 자르면



이렇게 해물리조또와 치즈 난이 너무 잘어울려서 진심 ㅠ 맛있음



우린 그렇게 아무말없이 허겁지겁 먹었다는...

난도 추가를 시켜서 먹었다는...



마지막에 나온 후식 라씨입니다.

요고 맛나더이다.

요거트안에 갈아놓은 파인애플이 들어있는데 인도 전통음식이라나.

여기 가시면 후식은 라씨로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인도요리 맛나게 먹어서 넘 즐거웠어요~

가까이서 방문 생각하신분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