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삼청동 별다방미스리[삼청동 카페/소격동 맛집/종로구 맛집]

날개야 돋아랏 2015. 5. 4. 18:51


삼청동 맛집으로 검색하니 

삼청동 카페 별다방 미스리가 검색이 많이 되더군요

그래서 별다방미스리로


고고씽


경복궁,북촌,통인시장 등 주변 데이트코스들이 많으니 

지나다 들려도 괜찮을것 같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사진을 제대로 찍기가 어려웠는데

1층 입구부터 가게를 어필하는 메뉴들과 광고들이 있네요.



별다방 미스리는 외관부터 독특한데 

이 한곳에서 식사,분식,음료,군것질이 가능해요


꺅



1층에서 좁은 계단을 따라올라가면 입구에 뽑기재료들과 군것질거리들이 있어요

오호 어릴때 이빨로 당겨먹었던 아폴로도 있네요.

메롱



내부는 뭔가 전통적이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데

2층과3층으로 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자리를 선정할수 있답니다.



저희는  경치좋은 3층 테라스에 앉아있다가 날씨가 뜨거워 

구워질거 같아 도로 2층으로 내려왔답니다



2층 다락방같은 곳



손님들이 교체되는 틈을 이용해 한컷

휴일이라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이 많더군요 

그럼 메뉴판을 볼까요



가격대는 이렇게 형성되어 있구요.



도시락과 전투떡볶이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대체로 메뉴들에 대한 설명이 정성들여 기재되어 있어요



요리장인 수유리 윤재순 할머니의 전수를 받아 전투떡볶이가 탄생되었다는...

육수를 6시간 정성들여 달여낸다는군요.


슈퍼맨


 오 대단합니다.

 맛이 기대가 안될수가 없네요



여러 이벤트들이 있네요


세트메뉴들이 있지만 군것질을 많이 한터라

 간단하게 추억의도시락과 전투떡볶이만 주문!

메롱



도시락은 떡볶이 국물을 넣어 흔들어 비벼 먹고

 떡볶이는 왠지 적어보였는데 

먹어보니 그렇지만은 않더군요.

함께 나온 미역국과  아~~~~~주 오랜만에 보는 포크수저



떡볶이 맛이 

어릴때 초등학교 앞에서 300원 주고 사먹던 

달달한 설탕 떡볶이에 청양을 넣은 맛이랄까

정말 추억을 돋게 하는 맛




삼청동 데이트코스로 유명한곳이라 그런지 각종 컨텐츠가 다양하게 있어요

소원나무,100일 엽서,추억의 뽑기,공기놀이,DJ미스리(신청곡),포도이벤트까지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면 1,000원 할인쿠폰이 두둥

생일에는 차한잔이 무료에 추억의 뽑기도 무료

커플티를 입고 오면 1,000원 할인쿠폰 제공

한국정서에 맞게 리필도 된답니다  


슈퍼맨


저는 여기서 100일 엽서를 이용했어요

구비된 엽서에 편지를 적어 100일뒤에 상대방이 받게 되는데 

저는 동생이 받을수 있게 엽서를 적었어요

 평범한 일상에서 감동받길 바라며 적었는데 

이벤트들을 잘 활용하면 할인을 받을수도 있고 

데이트코스로도 딱 좋습니다.


요리

삼청동 별다방미스리 좋아욥!!!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소격동 34-2

전화번호 : 02-723-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