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맛

시카고짬뽕 서면 데이트장소로 많이 찾는 이색음식점

날개야 돋아랏 2016. 10. 30. 17:58


서면에 갈일이 있어 맛있는 요리를 먹어볼까해서

폭풍검색을 해봤는데요.

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광고성이 많아서 어디까지 믿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ㅡ,,ㅡ

그래서 짝꿍이 선택한대로 시카고짬뽕으로 가기로 선택

맛없음 짝꿍이 책임지기로 하고 ㅋ


<서면 시카고짬뽕>

중화요리를 서양식으로 한 퓨전요리점같은데요.

이색음식점이라고하는  블로거들의 추천대로 가봅니다요~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일단 먹고싶은걸 먹어보자싶어서

각 메뉴로 선택했는데 가장 많이 먹는 메뉴대로 주문했어요~

크림짬뽕/닭가슴살 필라프/크림탕수육 미니

이렇게 3개를 주문~

늦은 점심이라 배가 느므 고팠네요 ㅜ



먼저 나온 미니 크림탕수육닭가슴살 필라프

보기에 이쁘게 잘나왔어요^^



오오오~ 보기만해도 배부른 비쥬얼이죠~~@@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 크림짬뽕

크림소스에 짬뽕면을 더한 매콤한 크림짬뽕인데요~

전 요거 국물을 샥샥 비워냈습니다.ㅎㅎㅎㅎ



많은 블로거들의 말을 믿고 가서 먹어본 결과 제 입맛엔 soso


크림짬뽕은 이색적이고 매운걸좋아하는 제 입맛에 맛있었고

크림 탕수육은 미니로 주문했지만 약간 느끼해서 기존 탕수육 소스가 있음하는 아쉬움이 들었어요

닭가슴살 필라프는 걍 볶음밥인데 닭가슴살 사각 큐브를 사용하셨더라구요.


서면 맛집이래서 한번은 가봤지만 담엔 서면에 다른 맛집으로 가봐야징~~

맛집은 많을테니까요 ㅎㅎㅎㅎ

이곳은 각 테이블마다 커플들이 그르케 많더라구요~

데이트장소로 많이 이용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