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태풍 차바 상륙 태풍주의보 조심하세요~

날개야 돋아랏 2016. 10. 4. 23:27




제18호 태풍 '차바'가 

남해쪽에 직접 영향권에 들어서서 태풍특보가 내려졌네요.

태풍 영향으로 일부 비행기 노선 운항도 취소 되고

얼마전 아니 아직도 지진의 피해를 입고 있는 경주도 태풍 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는 ㅜ


오랫동안 태풍이 안와서 이번에 태풍이 오면 수퍼급으로 올거란 얘기를 들어서인지 걱정이 되네요~


사진출처-http://news.bbsi.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8721



고층건물의 경우 유리창 파손에 대비해서 테이프를 붙이는게 좋데서 x자로 많이들 붙였는데

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효과가 없답니다.

유리창이 깨지는것은 창틀과 유리 사이가 벌어져 흔들리는 것이 원인이니 

유리와 창틀 이음매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이 효과적이라는군요.


농촌에선 비닐하우스 조심하셔야 겠고 혹시나 침수피해가 생길수 있는 곳도 걱정되네요.

직접 영향권에 든 곳엔 학교도 휴교하고 직장도 내일 쉽니다.

그래서 우리 짝꿍도 내일은 쉬네요~

태풍땜에 걱정은 되지만 짝꿍은 횡재한 분위기네요.;;

얼마나 쎈 태풍이 오면 직장에서 쉴까요.ㅠ

무섭네요~


농촌에 계시는 어르신들이 참 걱정입니다. 모두 피해없이 태풍이 잘 지나가길 희망해봅니다.